티스토리 뷰

인터넷 신문고에 SKT 3G 끊김 관련 그것도 2개월 넘게 문제가 발생 했던 건에 대해서

 

글을 올렸는데  처리완료 라고 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에서 답변이 왔습니다..

 

어처구니 없이 핵심을 빼고 답변을 보내왔습니다...

 

우선 현지 3G 품질 양호하다 중계기 철거는 샛별한양 6단지 입주민대표측에서 전자파 때문에

 

철거해달라고 해서 철거했다~ 자택내부 품질 확인 하고자 했는데 내가 거부해서 확인 못했다~

 

댁내품질 확인하지 못했으니 보상규정이 없다~ 또한 담당직원 응대 개선 하겠으나 현장점검 내용

 

자료는 못주겠다~ 댁내 품질 확인 관련 도움을 드리겠다~ 라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답변이 왔습니다.. 내용을 내가 줄인 것입니다...만...

 

 

어처구니 없는 답변을 ㅋㅋ 철거했으면 그다음 서비스 생각 안하고 장애 발생한것에 대한

 

얘기가 없음 그리고 자택 내부가 무슨 상관인지~ 나만 잘터지만 되는거였나??? ㅋㅋㅋ

 

위 내용에서는 나의 핵심은 간단했다~ 철거한다음 서비스 품질이 현저히 떨어지고

 

3G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았는데 그에 대한 보상과 관련자 문책~

 

마지막으로 철거 관련 얘기없다가 내가 지룰지룰을 하면서 몇번을 전화하고 항의하니

 

그때서 철거 했다고 말한것에 대한 SKT 책임과 보상 요구가 나의 핵심이다~~

 

 

그러나 위에 글을 보면 알겠지만 이에 대한 부분이 없어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담당자

 

에게 전화를 해서 항의를 했다 왜 핵심을 다뺐냐고 그리고 처리결과?? 뭐가 처리되었다고

 

처리 결과라고 하는가?? 라고 보상에 대한 얘기를 다시 했다~ 그리고 처리 결과라고 하기

 

전에 민원인에게 확인하고 처리 결과라고 쓰라고 했다~~

 

 

그랬더니 추가 확인해주겠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담당자... ㅋㅋㅋ

 

정말 이게 오래가는군.. 계속 항의를 하면 어떤 결과가 올지 궁금하네~~ ㅋㅋㅋ 추가 내용에

 

대해서 확인하고 글을 또 쓰는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