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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SK매직 이전 동양매직부터 정수기와 비데를 이용했었다~
동양매직때는 정말 서비스 좋았다~ 소음이 심하거나 뭔가 이상하다 싶으면
엔지어분이 와서 잘봐주셨고 때로는 아에 제품을 교체까지 해주고 그랬다~~
하지만 SK매직으로 바뀐 이후 부터는 고객센터 응대는 AI와 통화하는것 같은
일방적인 상담원의 수다로 시작하여 수다로 끝난다~
"내가 좀전에 질문한 것에 대한 대답 부탁합니다~" 라고 다시 얘기를 하면
상담원 왈~ " 고객님 그러니까요~ 어쩌구 저쩌구 그래요~~" 라고 한다~
나의 질문과 상관없는 그저 자신이 하고 싶은얘를 한다~ 그래서 다시 질문을 한다~
"내가 좀전에 질문한 것에 대한 답변이 아니잖아요~ 왜 그러죠???" 라고 하면
역쉬나 나의 질문과 상관없는 얘기를 한다~ 이걸로만 30분 이상 통화를 하다가~
갑자기 상담원왈~ 고객님 전화가 잘안들려요~~ 라고 한다..ㅋㅋㅋ
이런 경험이 한두번이 아닌 나로써는 똑같은 톤이나 소리는 더 줄여서 이게 안들려? 시부래~
라고 조용히 말한다~ 그러면 희안하게 이건 잘듣는다~ ㅋㅋㅋ 욕하시면 어쩌고 저쩌고...
ㅋㅋ 그래서 아니 더 조용히 말하고 아에 줄여서 말했는데 욕은 잘들리나봐요?? 라고 하면...
욕하지말라고 계속 무한 반복한다~~ 그래서 이때다 싶어 다시 질문을 한다~
하지만 또다시 욕하지 말라는 얘기만 반복한다~ ㅋㅋㅋ 이게 SK매직의 상담방식이다~~~
그래서 나는 그럼 책임자와 얘기하려고 하니 책임자 전화달라고 요청한다~ 그러면 또 상담원
이때부터 잘듣는다.. ㅋㅋ 심지어 아까 대답 안한거 까지 대답하고 사과까지 한다..ㅋㅋㅋㅋ
이게 SK매직의 상담 기법이다~~ 왠만해서 상담을 하지 않고 그냥 수다만 떨고 고객이 알아서 지치게 하고
전화를 끊게 만든다.. 난 그러나~~ 책임자 소환을 한다~~ 그래도 똑같긴 하지만..ㅋㅋㅋ
일단 이건 시작의 글이다~ 다음에 또 SK매직의 고객 기만에 대해서 작성을 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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