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매직 정수기 렌탈 사용중 정수기 소음으로 SK매직과 여러번 통화를 하고 엔지니어 와서 확인~

 

하지만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되고 심지어 엔지어는 자기는 소음으로 안느껴진다고 하였다~

 

그래서 본인이 밤에 일끝나고 와서 들어보라고 했더니 엔지니어왈 그때 일하는 사람이 어딨나요???

 

라는 어처구니 없는 말을~ 그래서 그럼 소음으로 잠을 못잘 정도인데 그럼 어쩌냐고 했더니..

 

엔지니어는 일단 자신이 듣지 않는 이상 뭐라 답하기 어렵다고 하고 허리가 아프다는둥... 어처구니 없는

 

얘기를 하고 헛김침을 하고 아주 나 죽어여~ 이런 식으로 이시국에 이러고 하더니 갔다~~ 너무 어처구니 없는.....

 

 

그리고 나서 지역 센터장이란 사람한테 따졌더니 아주 간단하게 그랬나요? 엔지니어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하지만~ 엔지니어가 아니라면 아니에요~ 라고 해서 아니 밤에 잘때 소음으로 문제가 발생하는것인데..

 

그럼 오세요~ 라고 했더니.. 역쉬나 그엔지니어에 그센터장~ ㅋㅋ 잔단다~ ㅋㅋㅋ

 

 

그래서 강하게 항의를 하니 센터장왈 해결이 아니되니 고객센터 위에 민원부서라고 상급부서가 있는데 거기에

 

정식으로 민원을 넣는다고 하길래 오키~ 좋앙~ 하고 끊었다~ 하지만.... ㅋㅋㅋ

 

 

역쉬나 여기서 해결은 안났다~ 일주일이 넘도록 연락이 없어서 센터장에게 전화를 했더니 자신은 그런 얘기 한적도

 

없고 상위 민원부서도 없다~ 라고 말을 해서 너무 어처구니 없어 녹취록 얘기를 했고 보내주겠다고 하니

 

자긴 그런말 한적 없고 보내라고 해서 내가 확인하고 연락 주겠다~ 그러고 보내겠다~ 라고 했더니 "알았다고" 하는

 

센터장~ 그래서 연락을 했더니 더이상 통화가 안되는... ㅋㅋㅋ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해서 따졌더니 센터장

 

나에게 전화를 해서는 말을 또 바꾸기 시작하는 센터장~ 민원부서 없다라고 한적 없다~ 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녹취록 보낸다고 있다고 했다가 없다고 했다 한거 녹취록 그대로 있다고 했더니.. 줘봐야 소용없다~라는

 

어처구니 없는 배째라 답변.. ㅋㅋㅋ

 

 

이게 SK매직의 고객응대 방법이고 고객을 기만하는 자세이다~ 그래서 나는 SK매직에 대해서 한마디로 말하자면~

 

SK매직은 쓰레기다~ 라고 말하고 싶다~ 

 

 

당신은 SK매직을 사용중인가요??? 그럼 개쓰레기 입니다~ 라고 나는 자신있게 말해 줄수 있다~ 녹취록 있으니..ㅋㅋ

 

나는 그래서 SK매직을 떠났다~ 지금? 아니.. 4개월 무료로 사용한후~ 떠난다~ 고객센터에서 자신들이 해줄수 있는건

 

소음이고 나발이고 4개월 무료사용 하게 요금 청구 안한다는 얘기뿐~ ㅋㅋㅋ

 

 

 

다른곳을 알아보는게 사람대접을 받을것 같다...

 

 

 

아직도 SK매직 렌탈 받고 계세요??? 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